제품 환불 FAQ - SBKA 공식 홈페이지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검색  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() 주문조회 마이쇼핑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SBKA의 궁금한점이 생기셨나요? 안경테 및 선글라스의 자주 찾는 질문들을 모아놓은 게시판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환불
작성자 SBKA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11-22 21:18:5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0

받아보신 제품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,

- 고객 변심

1. 제품을 받아보신 뒤 일주일 이내에 Q&A 게시판&카카오톡(ID:SBKA) 또는 전화문의(02-831-5791)를 통해 환불 의사를 밝혀주시고,
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)를 남겨주세요.

2. 착용하지 않으신 상태의 제품을 라이즈컴퍼니 본사(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685-3 1층)로 왕복 배송비 5천원을 동봉하셔서 보내주세요.
※ 받아보신 제품의 택배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송장번호의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3. 반품 제품이 입고되면 본사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결제 취소 처리해드립니다.

- 제품 불량

1. 글라츠의 모든 제품은 꼼꼼한 검수를 통해 발송되지만, 간혹 받아보신 제품에 불량/하자가 발견되는 경우
일주일 이내로 Q&A 게시판 & 카카오톡(ID: SBKA) 또는 전화문의(02-831-5791)를 통해 내용을 알려주시고,
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)를 남겨주세요.

2. 불량/하자가 발견된 제품을 라이즈컴퍼니 본사(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685-3 1층)로 착불 택배로 보내주세요.

3. 반품 제품이 입고되면 본사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제품 하자가 인정되면 즉시 전액 결제 취소 처리해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